kpop_jp

K-POPの和訳(意訳)を主としたサイトです。リクエスト等のコメントは随時受け付けておりますので、お気軽にどうぞ。

【MOMOLAND】I'm So Hot【歌詞/和訳/パート別】

MOMOLAND(모모랜드/モモランド) - I'm So Hot

 

『Show Me(2019.03.20 発売)』収録

ナンシー

うぇ いぇっぷだん まるん うぇ きよpたん まるん

왜 예쁘단 말은 왜 귀엽단 말은

どうして綺麗だねって言葉は 可愛いねって言葉は

 

うぇ どぅろど どぅろど じrりじ あな

왜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아 yah

聞いても聞いても飽きないの yah

 

ジュイ

いぇっぷだ まるr れ きよpた まるr れ

예쁘다 말을 해 귀엽다 말을 해

綺麗だって言って 可愛いって言って

 

ぷろど ぷろど くんなじ あな

풀어도 풀어도 끝나지 않아 yah

いつまでもキリがないの yah

 

ヘビン

なr ちゃんぬん むんじゃ ぱmなっと おpちゃな

날 찾는 문자 밤낮도 없잖아

朝も夜も関係なく私の元へ届くメール

 

すぃr とぅみ おmぬん

쉴 틈이 없는 You

気を抜く暇もない You

 

アイン

なん とぅごうん てやん かrすろk ぶrた

난 뜨거운 태양 갈수록 불타

私は熱い太陽みたいに燃え上がるから

 

とっぱろ もっ ぽぬん

똑바로 못 보는

すぐに目を逸らしちゃう

 

ヘビン

You

 

ジェイン

まk ねげ とんじぬん とぅごうん ぬんび

막 내게 던지는 뜨거운 눈빛

まっすぐ私を見つめる熱い視線

 

ね よぎ よぎ よぎ よぎr ちょだぼぬん

내 여기 여기 여기 여길 쳐다보는 feel~

私のここ ここ ここ ここを見つめる feel~

 

ヨヌ

のるr のぎぬん とぅごうん ぬっきm

너를 녹이는 뜨거운 느낌

あなたを溶かす熱い空気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私が 私が

 

ジュイ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私が

 

ナンシー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私が

 

ジュイ

びちな びちな なrりな なrりな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光り輝いて はしゃぐの

 

I‘m So Hot I‘m So Hot Hot Hot

 

ナユン

びちな びちな なrりな なrりな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光り輝いて はしゃぐの

 

I‘m So Hot I‘m So Hot Hot Hot

 

ジュイ

くにゃん ねが むんじぇ やや

그냥 내가 문제 야야

私が問題児

 

だぶr ぐはりょご へ やや

답을 구하려고 해 야야

答えを欲しがってるんでしょ

 

いごん しほみ あにゃ やや

이건 시험이 아냐 야야

これはテストじゃないから

 

ちぐむん べっきょねど で やや

지금은 베껴내도 돼 야야

今はカンニングしてもいいんだよ

 

ヘビン

ばらm ぶrみょん かmだん あんで

바람 불면 감당 안돼

風が吹いたら もう我慢できない

 

なえ ひゃんぎ うすm こち ぴお

나의 향기 웃음 꽃이 피어

私の香りに 笑顔の花が咲く

 

なぬん なえ よrぎ

나는 나의 열기

私は私の熱気

 

ナユン

なぬん ちょんぬん くぁんしm ちゃmどぅr てかじ

날 쫒는 관심 잠들 때까지

私を追い掛ける視線が眠る時まで

 

すぃr とぅみ おmぬん

쉴 틈이 없는

休む暇がない

 

ヘビン

You

 

ナンシー

たrびたれそ なん むり おrら

달빛아래서 난 물이 올라

月明かりの下で私は湧き上がる

 

ね めりょげ ちゃmぎぬん

내 매력에 잠기는

私の魅力に溺れる

 

ヘビン

You

 

アイン

まk のえ とrりぬん とぅごうん そんぎr

막 너의 떨리는 뜨거운 손길

今 あなたの震える熱い手が

 

ね よぎ よぎ よぎ よぎ たがおぬん

내 여기 여기 여기 여기 다가오는 feel~

私のここへ近付いてくる feel~

 

ヨヌ

のるr のぎぬん とぅごうん ぬっきm

너를 녹이는 뜨거운 느낌

あなたを溶かす熱い空気

 

Ah ooh ah ooh ah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Na na na 私が

 

ジュイ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Na na na 私が

 

ナンシー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Na na na 私が

 

ナユン

A Little Bit なん あま びっ

A Little Bit 난 아마 빛

A Little Bit 私はきっと星

 

なじぇど すmぎr す おpそ ぴおなん びっ

낮에도 숨길 수 없어 피어난 빛

昼でも隠れない 輝く星

 

ヘビン

A little びっ なん Imma Be なじぇど

A little 빛 난 Imma Be 낮에도

A little 星 私は Imma Be 昼でも

 

ヘビン & ジェイン

꺼지지 않는 뜨거운 빛

消えない熱い星

 

ヨヌ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Na na na 私が

 

ナンシー

I’m So Hot

 

な な な ねが

나 나 나 내가

Na na na 私が

 

アイン

びちな びちな なrりな なrりな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輝いて はしゃぐの

 

I’m So Hot I’m So Hot Hot Hot

 

ナンシー

びちな びちな なrりな なrりな

빛이나 빛이나 난리나 난리나

輝いて はしゃぐの

 

I’m So Hot I’m So Hot Hot Hot